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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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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콜)센터 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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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민간자격인증)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9 61 280 260 14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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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빅데이터, 챗봇, AI, TA 기반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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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조직관리 담당자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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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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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데이터 분석 실무

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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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Ⅰ.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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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Ⅱ.

통합적 방향성을 통한 컨택센터 운영기획 역량과정

2 16 46 44 20 20 10
컨택센터 조직운영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2 16 46 44 19 16 12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LevelⅠ.

서비스 품질관리 방법론 이해와 개선방안 습득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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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LevelⅡ.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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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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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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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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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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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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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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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1 8 28 26 22 22 16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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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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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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