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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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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고객만족) 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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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제3기 CS체험스쿨 (자격인증 특화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 육성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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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2기 CS Master 자격인증 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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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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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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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프로그램 기반 고객 빅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R프로그램 활용능력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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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조사 제대로 기획하기

조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고객조사 기획 방법 학습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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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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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를 습득

2 16 46 44 30 21 24 12
최신 트렌드 CS교육 체계 수립

효과적인 CS 교육을 설계하기 위한 교육체계, 과정개발, 교육기획 및 운영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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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로 배우는 혁신과 창의적 사고

제품/서비스/문화예술분야의 성공사례로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고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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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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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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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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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2일만에 쉽게 끝내는 CS리더(관리/책임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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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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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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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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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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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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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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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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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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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체질을 통한 유형별 셀프힐링 기법

체질이해를 통한 현재 상태에 맞는 치유방법

1 8 28 26 08 15 26 14
I-Brand, 성공하는 직장인의 셀프브랜딩

조직과 개인이 함께 성장하는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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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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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유쾌발랄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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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1 8 28 26 19 22 19 24 2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