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atisfaction
Korean | English | Japanese | Chinese |
진단평가 컨 설 팅 리 서 치 교육연수 컨퍼런스 미 디 어 커뮤니티
  경영전략 | 인사조직 | CS경영 | 마케팅 | 세일즈 | C&C
프로세스혁신 l 생산·품질 l 기술경영 l 에너지·환경 l EoM

 
존경받는 기업 | 워크스마트
창조경영 | 고객가치 | 新성장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시대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조직을 플랫폼 문화로 만들어라...
 新기후체계 따른 기업별 에너지...
 조수형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창원...
 김시현 한국남부발전 삼척그린파...
 구름이 건네는 말
 지금 어떤 모드입니까
 내 마음의 그루터기
  조석 한국수력원자력...
소통과 리더십으로 위기...
이영관 제조경쟁력강화...
중장기적 관점의 경영이...
한동우 신한금융그룹 회장
위기 속에서 더욱 빛나는 '따뜻한...
원대연 한국패션협회 위원장
어려울 때일수록 사람 중시 경영으로
2016. 9 .26
[Issue & Issue] 2016년 제7차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결과 발표
   

  경쟁 허무는 '룰'을 개척하라
  혁신의 품격
  문성필 S-OlL 백산주유소 대표-진심어린 네 번의 인사
  실패에서 배우는 경영 ⑧ 조직관리

 2016 KSQI 콜센터 부문...
 2015 KMAC Insigh...
 똑똑한 브랜드 되는 3가지 키...
 ‘2015 한국에서가장존경받는...
 판매서비스만족도(KSSI) 조...
 상대방을 기준으로 꽌시 이해해...
 더위 피해 떠나는 긴 휴가
 급속하게 변화하는 중국의 기업...
 싱가포르 스타트업의 핵심은 빠...
 러시아 '권위주의'가 한편으로...

진단평가
 경영진단 / 경영평가
 진흥제도
  한국의경영대상
 인증제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콜센터 부문)(고객접점 부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0주년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THE PROUD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판매서비스만족도

컨설팅
경영전략인사조직CS경영마케팅세일즈컨택&커뮤니케이션 |
프로세스혁신생산·품질혁신기술경영 |  에너지·환경 |  EoM

리서치
리서치특징리서치 Solution실사시스템주요고객사도움말

교육연수
공개 교육맞춤형 교육해외연수 | 중소기업 핵심직무 능력향상 무료교육
컨퍼런스
존경받는기업컨퍼런스고객중심경영혁신컨퍼런스 | 제조경쟁력컨퍼런스
공공컨퍼런스채널&커뮤니케이션컨퍼런스글로벌CSR컨퍼런스

미디어
CHIEF EXECUTIVE혁신리더전략보고서단행본

커뮤니티
 위원회
  위원회소개 제조경쟁력강화위원회서비스산업경쟁력강화위원회
  공공혁신위원회전략경영위원회CS경영위원회마케팅위원회

 Annual Program
  All That ServiceCS WISERainbow

자료실
보도자료이메일소식지

공모전
공모전 개요취지 및 목적역대 수상팀응모신청
 
회사소개채용안내약도비즈니스스쿨 약도 / 이용안내 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회원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