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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최대 보증보험 S社, 핵심 기업고객 위한 고품격 경영매거진 제작 프로젝트 수주

  • 첨부파일 작성자 관리자
  • 최근 많은 기업들이 기업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Engagement)를 강화하기 위한 도구로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기업영업은 핵심 기업고객 케어가 성과를 좌우하는 만큼 기업고객의 의사결정권자들이 락인(Lock-in)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C-level을 대상으로 경제, 경영, 시사, 교양 등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핵심 기업 고객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도구로 오프라인 매거진, 콘텐츠 뉴스레터를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특히 기업 자체적으로 콘텐츠 제작 여력이 부족한 경우 저명한 매거진에 자사의 색깔을 입혀 고객맞춤형 콘텐츠를 구매 및 활용하는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

     

    프로젝트 목적

    핵심 기업 C-level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매거진 기획 및 제작

     

    프로젝트 내용

    KMAC는 국내 최대 로컬 컨설팅社로서 내부 사업과 학계, 산업계는 물론 해외까지 이르는 폭 넓은 네트워크를 활용해 콘텐츠 개발 역량을 확보하고 있다. 매월 발간되는 경영 매거진의 주요 콘텐츠를 활용하여 S社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큐레이션함으로써 핵심 고객기업 C-level을 위한 고품격 매거진을 기획 및 제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주요 핵심고객 인터뷰 기사, 수준 높은 필자 섭외, 시각적 요소를 최대화한 감성적 디자인, 다양한 콘텐츠 구성 등 B2B 기업 C-level 맞춤형 고품격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한다. 특히 기업고객 CEO를 표지모델로 자사의 주요 정책, 추천 상품 등의 정보를 인터뷰 기사화함으로써 기업 고객의 마켓 리더십 및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자 한다.

    과업 범위는 편집기획 수립, 원고 제작, 취재, 전문작가 원고 집필 및 윤문, 교정 및 교열, 최종 완성본 인쇄 및 발송까지 담당하며 자료 수집 및 분석 그리고 피드백을 통한 개선방향 제시까지 포함한다. 이러한 제작과정의 일원화를 통해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축 및 진행할 예정이다.

     

    특이사항

    최근 고품격 오프라인 매거진 제작 외 뉴스레터 및 온라인 블로그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을 선호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신규고객 발굴 및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社의 경우에도 기업에서 공유 및 전달할 내용을 기사화하여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모바일)에서도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방안과 관련해 협의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신규 고객 발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미디어센터(yejin@kmac.co.kr / 02-3786-064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