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콘텐츠

  • NEWS
  • BIZ & INSIGHT
  • ISSUE & TREND
  • 경영의 창

BIZ & INSIGHT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KMAC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고객센터
  • KMAC 컨텐츠
  • BIZ & INSIGHT


  • 번호 제목 파일 글쓴이 등록일 조회
  • 184 기업 신뢰의 척도, 소비자 보호 수준 0 관리자 2023/11/06 123
  • 183 고객 경험 잘하는 기업이 성과도 높다 0 관리자 2023/10/25 214
  • 182 고객 경험(CX) 혁신의 출발점, VOC 0 관리자 2023/09/26 368
  • 181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데이터가 이끄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하라 0 관리자 2023/08/31 617
  • 180 눈앞으로 다가온 `공급망 ESG 실사`, 이제는 생존 전쟁 시작이다. 0 관리자 2023/08/17 851
  • 179 기업의 넷제로 대응 전략, 비용 전략이 아닌 사업 전략으로 접근해야 0 관리자 2023/07/24 487
  • 178 202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디지털채널 이용실태조사 0 관리자 2023/06/22 757
  • 177 지방 공공기관 혁신, 지역 발전과 주민 편익 증대를 위한 최적안을 찾아야 0 관리자 2023/05/31 601
  • 176 과감한 대도약, 대학의 담대한 혁신 방향을 모색하다 0 관리자 2023/05/11 927
  • 175 고객경험 측정과 소비자보호에 대한 새로운 접근 0 관리자 2023/03/24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