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콘텐츠

  • 김종립의 경영산책
  • NEWS ROOM
  • OUR BUSINESS
  • INSIGHT

NEWS ROOM

KMAC는 각종 정보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 NEWS ROOM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비대면 교육 강화위한 ‘언택플러스' 출시

  • 첨부파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8/07


  •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 이하 KMAC)이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비대면 업무와 교육이 점차 확대되는 상황에 발맞춰 비대면교육 강화를 위한 언택플러스를 출시했다.

    언택플러스는 ‘비대면 교육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의미로, 강력한 기능의 학습시스템과 다양한 주제를 담은 방대한 ‘온라인교육’, KMAC 직무교육의 전문성과 실전성을 그대로 담은 ‘실전직무교육’, 인기 교육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하며 실시간 소통도 할 수 있는 ‘언택플러스 온에어’, 고객사 니즈에 맞는 교육을 제작해주는 ‘맞춤형 온라인 교육 FOC’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교육서비스다.

    온라인교육은 인문교양, 비즈니스 스킬 등의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 공공부문, 인적자원관리, 마케팅, 영업/판매, CS 등 다양한 부문의 실전직무교육이 매월 업데이트된다. 수강자들은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으며, 수강 시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어 집합교육이 어려운 현 시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맞춤형 교육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온라인 교육 FOC(Fit Online Contents)로 재탄생하여 교육대상, 상황 등 기업에 맞춰 제작을 하는 온라인 콘텐츠로, 현 기업 상황에 맞는 내용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언택플러스 온에어는 강사와 수강생이 소통하는 실시간 강의로 소회의실, 설문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대면에 가장 가까운 비대면교육’이라는 모토에 맞게 오프라인 교육과 같은 현장감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콘텐츠뿐만 아니라 자체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고 학습현황 조회, 설문, 테스트 등의 임직원 교육의 필수적인 기능을 포함한 학습시스템(LMS)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육 담당자는 “다양한 서비스와 맞춤형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 기업들이 더욱 편리한 환경에서 비대면 교육을 시행할 수 있는 가치를 조성하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라며 “밀레니얼 및 Z세대를 비롯해 전세대를 아우르는 교육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 L&D 1본부(02-3786-0453 / leejw@kmac.co.kr)

    언론보도자료

    연합뉴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비대면 교육서비스 '언택플러스' 출시
    https://www.yna.co.kr/view/AKR20200807081900848?input=1195m
    SBS CNBC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코로나 위기에 언택플러스로 ‘비대면 교육’ 강화"
    https://cnbc.sbs.co.kr/article/10000992216?division=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