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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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장기특화]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
9 | 61 | 300 | 280 | 08 | |||||||||||
[제주연수] 서비스매니아를 위한 4感충전 제주감성여행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마음관리, 감성케어 프로그램 |
3 | 24 | 120 | 120 | 24 | 25 | ||||||||||
[기획/관리]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인공지능, 컨택(콜)센터 환경의 빅데이터, TA 시각화 등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실현 |
2 | 16 | 56 | 51 | 16 | 11 | 06 | 07 | 09 | |||||||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
2 | 16 | 56 | 51 | 16 | 08 | 26 | |||||||||
[LIVE][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
1 | 8 | 33 | 29 | 14 | 09 | 06 | |||||||||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
2 | 16 | 56 | 51 | 09 | 03 | 09 | |||||||||
[LIVE][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
1 | 8 | 33 | 29 | 15 | 24 | 13 | 13 | ||||||||
[컨택센터]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
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
2 | 16 | 59 | 54 | 13 | 25 | 13 | 14 | 16 | |||||||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
2 | 16 | 59 | 54 | 30 | 27 | 27 | 26 | ||||||||
[LIVE][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
2 | 16 | 59 | 54 | 20 | 22 | 21 | 20 | ||||||||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직적인 운영기법 학습 |
2 | 16 | 59 | 54 | 13 | 20 | 16 | 07 | ||||||||
[LIVE][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질적인 운영기법 학습 |
2 | 16 | 59 | 54 | 23 | 15 | 23 | |||||||||
[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
2 | 16 | 59 | 54 | 09 | 22 | 18 | 04 | ||||||||
[LIVE][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
2 | 16 | 59 | 54 | 10 | 28 | ||||||||||
[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
1 | 8 | 33 | 29 | 22 | 28 | 22 | |||||||||
[LIVE][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
1 | 4 | 28 | 26 | 17 | 20 | ||||||||||
[코칭/운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
1 | 8 | 33 | 29 | 22 | 21 | 18 | |||||||||
[코칭/운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
1 | 8 | 33 | 29 | 19 | 19 | 15 | |||||||||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
2 | 16 | 56 | 51 | 16 | 18 | 12 | |||||||||
[LIVE][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
1 | 8 | 33 | 29 | 31 | 07 | 03 | |||||||||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
2 | 16 | 56 | 51 | 23 | 26 | 23 | |||||||||
[LIVE]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
1 | 8 | 33 | 29 | 12 | 30 | ||||||||||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및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1 | 8 | 33 | 29 | 17 | 30 | 04 | |||||||||
[LIVE][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및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1 | 4 | 28 | 26 | 15 | 21 | 25 | |||||||||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
1 | 8 | 33 | 29 | 17 | 16 | 20 | |||||||||
[LIVE][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
1 | 4 | 28 | 26 | 22 | 24 | ||||||||||
[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
1 | 8 | 33 | 29 | 19 | 08 | ||||||||||
[LIVE][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
1 | 4 | 28 | 26 | 22 | 15 | ||||||||||
[서비스창출] CS/컨택센터 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
1 | 4 | 28 | 26 | 10 | 26 | 25 | 24 | ||||||||
[LIVE][서비스창출] CS/컨택센터 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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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
1 | 8 | 33 | 29 | 24 | 30 | 22 | 01 | ||||||||
[LIVE][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
1 | 4 | 28 | 26 | 18 | 26 | 05 | 04 | ||||||||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 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
1 | 8 | 33 | 29 | 22 | 05 | 15 | 15 | ||||||||
[LIVE][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 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
1 | 4 | 28 | 26 | 19 | 11 | ||||||||||
[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사이버 상담스킬
이메일, 게시판, 채팅 상담을 위한 사이버 상담스킬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고객유형별 맞춤 대화 [고객 유형별 맞춤톡]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스마트워킹시대 [협업을 위한 협상 & 보고능력]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팀웍 촉진하는 팀 미팅 기법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 |
[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MZ세대 임파워 리더십 |
4 | 6 | 32 | 32 | 16 | 13 | 13 | 17 | 15 | 12 | 17 | 21 | 18 | 16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