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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ail(매장,점포) 영업 성과 향상

강의를 통해 Retail(매장) 성과향상 매커니즘을 이해하고, 영업환경 변화에 맞춰 Retail(매장)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방법론을 구체적 사례를 통해 배우게 됩니다.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4:00~18: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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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Retail(매장) 영업환경 변화의 메가 트랜드를 이해하고 대응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고객기반 매장관리 방법론을 학습하고 우리 매장의 Pain Point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매장의 변화관리 방법론 및 선진사례 학습을 통하여 성과향상 방향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6일
14시00분 ~ 18시00분
Retail(매장) 영업환경의 변화
  • New nomal(뉴노멀)
     - 저성장기 기존 고객관리의 중요성
  • Hyper Connected Society(초연결 시대)
     - 디지털 시대 고객의 구매 패턴의 변화

고객기반 매장관리 방안
  • 고객경험/고객가치를 고민하고 실행하자
  • 디지털 시대 고객 사이의 연결성을 상징하는 5A
     - Aware, Appeal, Ask, Action, Advocate
       (안다, 좋아한다, 확신한다, 구매한다, 추천한다)
  • 전통적인 소비자 조사의 한계
  • 고객의 구매 경험에 대한 Pain을 찾아라
     - 고객 입장에서 보기 위한 Tool 고객여정맵 (Journey Mapping)
  • 우리 매장의 Pain Point 및 해결방안 찾기

고객기반 매장 변화관리
  • 고객과의 관계, 무엇을 측정할 것인가?
     - 결과가 아닌 과정을 관리하는 노하우
     - 우리 매장의 밝은 점을 찾아라
  • 후나이 컨설팅 사례를 통한 매장 진단 방법론 및 성공사례 활용을 통한 매장 성과 향상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