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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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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고대수 / 02-3786-0772 / kodaesoo@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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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 상담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바람직한 접근 방식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상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의 기본기인 화법, 이미지, 인사, 자세, 제스쳐, 음성(톤) 등의 연출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설득 및 결정을 촉구하는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상담의 이해
• Introduction
• 상담의 정의
• 상담의 목표 및 필요성
• 사례로 보는 고객 상담서비스
• 상담 전문가가 갖춰야 할 역량

고객상담 프로세스
• 고객상담의 체계적인 프로세스 4단계
• 상담의 기본기 갖추기
• 고객을 부르는 음성과 화법

상담프로세스별 응대 포인트
• 어프로치
 - 고객과의 신뢰 형성하기
 - 고객의 마음을 여는 공감스킬
• 니즈파악
 - 고객의 Position과 Interest
 - 고객의 니즈파악을 위한 질문스킬
 - 제대로 경청하고 표현하기
• 솔루션 제공
 - 해결책 제시 및 검토
 -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고객 설득하기
• 만족확인
 - 처리결과의 검토 및 만족확인
 - 해결책 실행

상담스킬 적용
• 우리 업무에 맞는 상담 프로세스 및 스킬 적용
•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Script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