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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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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조직운영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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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컨택센터 조직문화의 특징과 과제를 이해하고 문제해결 방법론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비전, 신뢰, 책임, 협력의 가치를 세울 수 있습니다.
•조직운영 혁신을 통한 구성원의 행복과 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 조직문화 특성 및 조직문화 진단
• 조직문화를 보는 관점의 변화 이해하기
• 컨택센터 조직문화의 특성 이해
• 컨택센터 조직문화 진단 실습

긍정조직혁명을 통한 조직활성화
• 문제해결의 2가지 방식(Work-out, AI)
• 조직을 변화시키는 긍정조직혁명(AI)의 이해
• 긍정조직혁명 4D 프로세스의 이해    
 (발굴하기, 꿈꾸기, 디자인하기, 실천하기)
• 긍정조직혁명의 컨택센터 적용 방안 및 실습
• 구성원의 비전관리 및 동기부여 전략
03월 20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의 리더십 역량
• 조직문화를 세우는 리더십에 대한 이해
• 리더십 스타일별 특성 이해
• 컨택센터 리더십 역량 이해하기
• 조직발전을 저해하는 “엄석대” 대처 방법
• “나의 리더십 역량 강단점 찾기”

행복한 컨택센터 운영 전략
• GWP 기반의 행복한 컨택센터 만들기
• GWP의 5대 요소의 컨택센터 적용 방안
•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컨택센터 만들기
• 행복한 컨택센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전략 및 운영사례

협력을 통한 조직성과 향상 전략
• 조직의 성과 개선이 안되는 이유 알아보기
• 조직의 주인으로서 책임감 및 주인의식
• 조직성과 향상을 위해 “잠자는 구성원 깨우기”
• 성과창출을 위한 팀워크 형성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