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콜코칭 프로세스를 익히고 프로세스 별 콜코칭의 다양한 기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관계와 소통을 기본으로 상담사 성향 별, 상담 유형별 코칭을 통해 코칭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코치의 성격을 진단하여 결과에 따라 리더십 발휘 및 코칭대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준비
• 변화의 시대, 컨택센터 성공운영을 위한 코칭의 필요성 인식
• 코칭의 중요성과 코칭의 의미
• 성공적인 코칭을 위한 환경조성의 필요성
• 코칭 성과 극대화를 위한 코치의 역량 파악

원활한 코칭을 위한 코칭의 기술
• 콜 코칭 프로세스 따라잡기
• 성과 향상을 위한 방법-질문과 피드백 스킬
• 신뢰감 형성을 위한 방법-인정과 동기부여 스킬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코칭 노하우 공유

직원 성향에 따른 공감 코칭
• 나를 바로 알기 위한 ‘자아상태진단’
• 피코치의 ‘5가지 자아상태’ 알기
• 피코치의 마음상태에 따른 효과적인 코칭 방법

현장 사례활용을 통한 코칭 실습
• 실천력을 높이는 콜 코칭 3요소
• 현장사례를 활용한 콜 코칭 실습 &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