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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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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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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텔레세일즈에 대상 고객을 이해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단계별 필요 역량을 세일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거절을 예상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거절다루기 유형별 돌봄 포인트를 알고 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1월 31일
09시00분 ~ 18시00분
텔레세일즈! 파는힘과 사는 힘
• Introduction    
 - 과정의 배경 및 컨셉
•  고객의 두려움(구매실패)에 대한 이해
• TSR의 두려움(거절)과 피로감 극복    
 - 받지않는다 / 끊는다 / 거절한다 
• 구매하지 않는 이유과 세일즈 프로세스    
 - 불신 & 신뢰형성    
 - 불요 & 문제공유    
 - 부적 & 해결책 제시    
 - 불급 & 결단권유

세일링 단계별 응대포인트
1단계) 고객초대
• 용건을 말하지 말고 고객을 초대하라    
 - 신뢰형성을 위한 적합성과 윈윈의 의도 전달    
 - 매력적인 상품 vs 매력적인 사람    
 - 특별한 여유와 표현의 신뢰감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2단계) 고객탐색
• 상품을 소개하지 말고 고객을 위한 탐색을 시도하라    
 - 고객의 니즈를 표면화하는 질문스킬    
 - 반응적 경청과 공감적 경청의 차이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3단계) 상품제안
• 단순의향 파악이 아닌 고객을 위한 제안을 하라    
 - 빌려온 말(스크립트)이 아닌 나의 언어로 말하기    
 - 상품에 가치를 더하는 말 : 해결책과 의미 전달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4단계) 구매촉진
• 강요하기보다 고객을 도와 촉진하라    
 - 거절의 종류 구분하기    
 - 고객 거절 패턴별 새로운 해석과 거절다루기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