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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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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하종성 / 02-3786-0548 / dudtls322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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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CS문서 작성능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24일
09시00분 ~ 18시00분

CS담당자 기본 다지기

- CS업무와 일반 업무의 차이점

- CS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 & 마인드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 고객만족의 구성요소

- CS Trend & Issue


핵심 CS업무 마스터하기

- CS조직 & 역할

- CS필수 계획서, 보고서

- CS업무 지원

- CS평가 & 조사 업무 

- 전화 & 방문 모니터링

- CS포상(보상)

- CS교육 & 조회(미팅)

- VOC 관리 & 운영

-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 고객접점(MOT) 분석

- 서비스 매뉴얼 제작(업그레이드)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방법 & 실습


CS기획력 마스터하기

- CS업무 기획력 & 전문성 키우기

- 나의(우리 팀) CS업무 개선 포인트 &

  나의 (우리 팀) CS업무 고민 해결점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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