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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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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비대면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설득화법 및 비대면 상담스킬 습득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공공기관 PCSI 회원사(기관)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Live] ZOOM Service (zoom.us)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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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설득화법 및 비대면 상담스킬 습득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카메라 ON / PC접속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26일
13시00분 ~ 17시00분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상담 스킬

•포스트코로나 시대 CS업무에 찾아온 변화
•비대면 / 대면 상담의 차이점
•상황에 따른 상담 프로세스 및 스킬 적용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 Script 만들기

CS고객상담 프로세스

•고객상담의 체계적인 프로세스 4단계
•상담의 기본기 갖추기
고객을 부르는 음성과 화법

상담프로세스별 응대 핵심포인트!

•고객과의 신뢰 형성
•고객의 마음을 여는 ‘공감’스킬
•고객의 니즈파악을 위한 ‘질문’스킬
•제대로 경청하고 표현하기
•해결책 제시 및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