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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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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 활용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 활용

교육시간 00:00~00:00 [14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Vimeo 등을 활용한 영상 스트리밍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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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VOC와 관련된 트렌드, 방향성, 활용 전략 등 실무 적용 학습
  • VOC 수집/처리/분석/공유/ 활용 프로세스 전반 활동 마스터
[교육특징]
* 교육신청 : 7월 31일(월), 09시~ (선착순 마감)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
  • 온라인(영상)과정으로 진행되며, 교육신청 후 추후 스트리밍 URL접속 통해 강의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수강방법은 과정안내문 참고)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18일
00시00분 ~ 00시00분
※ M1. VOC를 이해해야 고객이 보인다
• VOC 개념 및 정의
• VOC 개념 변화와 관리
• 디지털화에 따른 고객 행동의 변화 
 
※ M2. 효과적인 VOC 운영방안
• VOC 개념 변화에 따른 고객만족경영 방법
• VOC 운영 프로세스
• VOC 유형 이해

 
※ M3. VOC 기반 고객가치 창출
•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VOC기반 CS
• CS 추진을 위한 공공서비스 핵심 이해
• VOC 확장과 빅데이터

 
※ M4. VOC를 활용한 공공기관 Good Service
• 공공기관에서의 VOC는?
• 공공/민간 VOC 분석 및 활용 사례
• 공공기관 맞춤형 VOC 활용 CS 추진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