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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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패러다임변화 | 불만고객심리 | 원인분석 | 필수화법 |
고객요구변화 | 클레임응대 프로세스 | 유형별응대 | 상황분석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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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06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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