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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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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뭉치면연다] 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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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만족(CS)경영을 바르게 이해하고 우리 회사의 현 수준을 정확히 파악합니다.

• CS 기획 및 관리자로서 우리회사의 CS 추진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CS 추진에 필요한 관리 기법 및 사례를 학습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CS를 기획한다는 것

•CS를 기획한다는 것

•CS 기획자로서 갖춰야 할 것


차별적 고객경험 관리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차별화 키워드


VOC 관리

•VOC 3.0의 이해
•데이터로서의 VOC 관리
•VOC 확장 및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Big VOC의 시대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CS 수준 진단 및 고객관리

•고객만족이란?
•내부현황 진단 기법
•외부환경 분석 기법
•고객정의 기법


고객접점(MOT) 분석

•MOT의 정의 및 중요성
•MOT 관리 포인트
•MOT 분석 실습
•MOT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CS성과 관리

•CS성과 관리란?
•CS성과 관리의 범위
•CS성과 관리를 위한 지표 및 조사의 이해
•CS 성과관리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