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영업/판매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B2B 영업관리 혁신 과정

본 강의를 통해 디지털 시대 B2B 영업관리의 트랜드 및 방법론을 학습하고 실제 사례 및 디지털플랫폼 시연을 통하여 우리조직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4:00~18: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디지털 시대 고객 구매 패턴의 변화를 이해하고 대응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B2B 영업혁신의 방법론을 학습하고 구체적인 혁신 내용을 고민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실제 기업의 B2B 영업활동 디지털(Cloud) 플랫폼 적용사례를 통하여 우리 영업조직의 영업 혁신 방향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8일
14시00분 ~ 18시00분
디지털 시대 영업의 경쟁력
  • 디지털 시대 고객 구매 패턴의 변화 및 대응방안
  • 건강한 영업 전략이란?
     - 영업활동을 과학화, 과정관리, 가시화 하라
  • 불확실한 환경에서 확 떠오른 영업 경쟁우위 전략
     - Adaptation 전략

B2B 영업혁신 방법론
  • 영업 프로세스를 과학화하라
     - 영업 조직의 표준화 된 프로세스 생성을 통한 표준화
     - 무엇을 표준화 할 것인가?
     - CRP Mapping 프로세스 이해 및 실습
  • 과정관리를 통한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집중하라
     - 과정관리 Case Study를 통한 이해
     - 과정관리 지표 설정 시 고려사항 및 적용방법
  • 눈에 보이지 않는 영업활동을 가시화(디지털)하라
     - 영업활동 가시화의 효과
     - 가시화를 통한 공유 체계 구축

디지털( Cloud) 영업 플랫폼
  • B2B 영업활동 Cloud 플랫폼 적용사례
  • B2B 영업활동 Cloud 플랫폼 시연 및 적용방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