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 스쿨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
• 컨택센터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문제해결 방법론을 터득한다.
•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비전, 신뢰, 책임, 협력의 가치를 세운다.
• 조직운영 혁신을 통해 구성원의 행복과 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일시 | 세부내용 |
---|---|
08월 23일 09시00분 ~ 18시00분 |
|
08월 24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