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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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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LIVE] One Day 완성!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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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마켓 4.0 시대 CS담당자가 알아야 할 CS Trend
- 하이테크 & 하이터치시대 서비스 Trend 
- CS담당자에게 필요한 새로운 역량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 고객만족 Golden Key

핵심 CS업무 마스터하기
- CS조직 & 역할
- CS필수 계획서, 보고서
- CS업무 지원
- CS평가 & 조사 업무
- 전화 & 방문 모니터링
- CS포상(보상)
- CS교육 & 조회(미팅)
- VOC 관리 & 운영
-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 고객접점(MOT) 분석
- 서비스 매뉴얼 제작(업그레이드)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방법 & 실습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의 차이
- 불랙컨슈머의 정의, 특징
- 블랙컨슈머에 대응하기 위한 Ground rule
- 블랙컨슈머 선제적 대응을 위한 실행 방안
-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