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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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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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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TA구조를 이해하고 TA 구축업무의 수행방법을 학습합니다.

• TA구축 시 발생되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여 효과적인 분석 Tool을 마련합니다.

• TA를 활용하여 컨택센터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TA를 활용하여 의미있는 VOC Insight를 도출하고 활용방안을 강구합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4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 Trend 이해
• 컨택센터의 역할변화 이해    
 - 환경적 영향/IT기술발전에 따른 변화
• 컨택센터 핵심기술 및 발전방향    
 - 업계 사례로 보는 핵심기술 보유 및 활용현황

TA 기반 마련
• TA 개념의 이해
• 분석업무 FLOW 이해    
 - 시스템 분석업무 구조의 이해
• TA구축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노하우    
 - 예상변수/해결방안서 작성/키워드 설정
• TA화면구성기획 프로젝트 수행
• 구축사례 분석 및 실습

TA를 활용한 컨텍센터 활용방법 모색
•  컨택센터 운영 FLOW별 활용방안 기획    
 - 콜 이슈 파악/SC관리/정보제공/고객 대응
• 활용사례를 통한 효율성 효과 엿보기
• VOC Insight도출을 위한 분석 FLOW    
 - VOC 분석    
 - 이슈감지를 위한 키워드 설정법    
 - 고객 반응/ 마케팅 Insight
• 활용사례를 통한 활용방안 모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