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영업/판매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기본 종합

B2B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B2B 시장과 기업고객의 특징을 좀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경영환경분석을 통해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B2B 시장에 특화된 시장조사와 고객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08일
09시00분 ~ 18시00분
B2B마케팅 개요

• B2B 마케팅의 정의 및 필요성

• B2C 마케팅 vs. B2B 마케팅

• B2B 마케팅의 특징

• 기존의 B2B 영업에 대한 반성

B2B 고객의 특성

• 구매센터(Buying Center)의 개념

• 구매센터의 특징을 결정짓는 요소

• B2B 고객을 깊이 있게 이해하기

• B2B 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 구매상황에 따른 구매행동

B2B 시장 환경분석

• B2B 시장의 효과적인 세분화 방법

• 고객 명확화

• 효과적인 포지셔닝 방법론

• POP, POD, RTB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