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사례 등을 학습하며, 자사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실무에 필요한 마케팅 수단과 툴을 알고 현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과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21일
09시00분 ~ 18시00분

마케팅 Overview & Market Sensing

• 마케팅과 영업의 차이점
• B2C 마케팅 vs. B2B 마케팅
• 마케팅 Process
• 21C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
• 시장, 고객, 경쟁사 분석 방법론
 

STP 전략

• B2C 시장 Segmentation과 사례
• B2B 시장 Segmentation과 사례
• 시장의 매력도 평가 방법
• 효과적인 포지셔닝과 포지셔닝 맵 작성
• POD, POP, RTB의 이해
 

MKT'G Mix(4P)

• 4P Mix의 일관성과 보완성
• 핵심/유형/무형/포괄제품 개념의 이해
• 바람직한 Pricing 방법론
• 다양한 유통채널의 이해
• Promotion의 종류와 활용법
 

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4요인
•소비자 의사결정 5단계
•행동경제학과 소비자 심리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이 중요해진 이유
•고객만족의 요소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반성
•성공적인 CS경영을 위한 방안
•Service Cycle과 MOT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