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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고객유형별 맞춤 대화 [고객 유형별 맞춤톡]

교육시간 09:00~10:00 [4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일반사 : ₩320,00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후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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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다양한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유형을 구분할 수 있다.
  • 상대의 성향을 분석하여 고객을 판독하는 방법을 익힌다. 
  • 돌발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상대에게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6일
09시00분 ~ 10시00분
※ 첫째주 1세션 온라인 수강 후 수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1세션 : 고차원 공감 시대 맞춤 톡의 필요성

           VOD리스트(고객 유형별 맞춤 톡)
            1강) 이상한 고객이 많아요
            2강) 유독 안 맞는 고객이 있어요
            3강) 고객 페르소나 판독하기
            4강) 몰아부치는 고객 당황되요
            5강) 버벅거리는 고객 답답해요
07월 13일
09시00분 ~ 10시00분
※ 둘째주 2세션 온라인 수강 후 수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2세션 : VOD 리뷰 & 고객유형별 심화코칭

           VOD리스트(고객 유형별 맞춤 톡)
            6강) 산만한 고객 짜증나요
            7강) 조근조근 따지는 고객 무서워
            8강) 주도형 CX 셀프 케어
            9강) 친밀형 CX 셀프 케어
            10강) 성의형 CX 셀프 케어
07월 20일
09시00분 ~ 10시00분
※ 셋째 주 3세션 온라인 수강 후 수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3세션 : VOD 리뷰 & 자신유형별 심화코칭

           VOD리스트(애니어그램으로 자기알기)
            1강) 나를 알아야 하는 이유
            2강) 애니어그램은 무엇인가?
            3강) 애니어그램의 3가지 에너지
            4강) 고객상담시 에너지 활용
            5강) 일상에서 9가지 유형
07월 27일
09시00분 ~ 10시00분
※ 넷째 주 4세션 온라인 수강 후 수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4세션 : VOD 리뷰 & 맞춤톡 위한 자기관리

           VOD리스트(애니어그램으로 자기알기)
            6강) 관계에서 9가지 유형
            7강) 직장에서 9가지 유형
            8강) 가정에서 9가지 유형
            9강) 스트레스의 3가지 에너지
            10강) 유형별 확장과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