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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디지털 시대 진화하는 컨택센터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교육시간 16:00~17:00 [4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일반사 : ₩320,00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후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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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블랙컨슈머의 개념을 제대로 알아 선량한 고객을 오해하지 않고, 
  • 블랙컨슈머 유형별 체계적 대응을 통해 큰 피해를 줄이며,
  • 블랙컨슈머 예방을 위해 시스템적 조치와 응대시 유의사항을 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8일
16시00분 ~ 17시00분
※ 첫째주 1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1세션 : VOC 개념 이해

           VOD 리스트(VOC매니저)
            1강) VOC란?
            2강) VOC 매니저 역할
            3강) VOC 최초 응대
            4강) VOC 2차 상담
            5강) 문제파악
07월 15일
16시00분 ~ 17시00분
※ 둘째주 2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2세션 : VOD 리뷰 & VOC 처리 유의사항
           
           VOD 리스트 (VOC 매니저)

            6강) 회사문제 VOC 처리
            7강) 접점문제 VOC 처리
            8강) 고객문제 VOC 처리
            9강) 회사 리커버리
            10강) 고객 리커버리
07월 22일
16시00분 ~ 17시00분
※ 셋째주 3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3세션 : 디지털 플랫폼 시대 블랙컨슈머 양상
           
           VOD 리스트 (블랙컨슈머)

            1강)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2강) 블랙컨슈머 원인
            3강) 기존 대응의 문제
            4강) 블랙컨슈머 예방전략 (1)
            5강) 블랙컨슈머 예방전략 (2)
07월 29일
16시00분 ~ 17시00분
※ 넷째주 4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4세션 : VOD 리뷰 & 자사 이슈별 적용실습
           
           VOD 리스트 (블랙컨슈머)

            6강)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1)
            7강)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2)
            8강) 소비자 관련법
            9강) 법적 대응절차
            10강) 블랙컨슈머 사후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