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교육시간 | 13:00~17:00 [1일 / 4시간] |
---|---|
교육비 (VAT없음) |
회원사 : ₩260,000원 (1사 5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실시간 회의실(ZOOM)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
• 고객 상담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바람직한 접근 방식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상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의 기본기인 화법, 이미지, 인사, 자세, 제스쳐, 음성(톤) 등의 연출을 학습합니다.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설득 및 결정을 촉구하는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현장에 적용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06월 30일 13시00분 ~ 17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