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비대면 CS역량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비대면 CS역량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환경 변화에 따른 대면 vs. 비대면 고객응대 특징과 차이 이해
  • 비대면 고객접점 응대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 행동지침과 스킬 학습
[교육특징]
* 교육신청: 9월 20일(수), 09시~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2인 내외) /선착순 마감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12일
13시00분 ~ 17시00분

 ※  M1. 시각의 온도 올리기

  • 언택트(Untact) 시대에 CS Trend & Issue
  • 비대면 서비스 역량 강화에 반드시 필요한 것은?
  • 긍정적인 고객경험을 이끌어내기 위한 방법

※ M2. 마음의 온도 올리기
  • 마음의 온도가 중요해진 이유?
  • 대면과 비대면 CS의 차이점을 알면 고객이 보인다
  •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니즈에 따른 대응 방안

※ M3. 언어의 온도 올리기
  • 평소 나의 대화 스타일은? 언어의 온도 진단하기
  • 비대면 응대 고수의 언어 스킬 전수
  •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는 힘, 공감언어

 ※ M4. 관계의 온도 올리기
  • 내가 나를 알아야 고객도 나를 안다
    - CS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주는 ‘나’와의 관계 형성 방법
  • 고객의 마음을 여는 마법의 Keyword, 관계관리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