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만족경영

펴낸이

김종립

기획제작

미디어센터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발행처 주소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07241)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목차

발간사
총체적 경영 혁신, 고객만족경영
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

Issue & Trend
고객이 스스로 가치를 창출하게 하라 | 공태식
디지털 그리고 고객만족 | 김연성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Solution
고객의 시각과 언어에서 출발하여 KCSI 수준을 향상시켜라 | 이상윤


Best Practice
대한민국 자산관리의 명가 고객 위해 모든 것을 바꾸다 | 삼성증권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 위한 치열한 고민과 과감한 실행 | SK브로드밴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 및 주문 채널 다각화 | 도미노피자
함께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고객의 ‘프리미엄 파트너’ | 한국후지제록스


[문의]
KMAC 진단평가본부 민병식 시니어 컨설턴트
☎ 02)3786-0545
디지털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02-3786-0182    |   deefu@kmac.co.kr 문의하기
매거진/콘텐츠마케팅 02-3786-0188    |   lee_d_e@kmac.co.kr 문의하기
출판 02-3786-0133    |   jinyeoung@kmac.co.kr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