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CSI

펴낸이

김종립

기획제작

KMAC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07241)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진단평가본부

목차

발간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고객만족

김종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부회장

Issue & Trend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바꿔야 할 아홉 가지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과 교수
디지털 혁신 고객경험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라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산업별 조사 결과


Special Column
언택트 시대 고객만족경영의 핵심 ‘찐’고객은 누구인가

오혜영 KMAC 컨설턴트
디지털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02-3786-0182    |   deefu@kmac.co.kr 문의하기
매거진/콘텐츠마케팅 02-3786-0188    |   lee_d_e@kmac.co.kr 문의하기
출판 02-3786-0133    |   jinyeoung@kmac.co.kr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