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마케팅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10월 공개교육
  • 11월 공개교육
  • 전체
  • 마케팅기본
  • 마케팅실전
  • 트렌드/플랫폼
  • 상품/브랜드
  • 디지털/SNS
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기본/실무]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2 16 46 44 28 15 08 14
[기본/마케팅]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소비자 구매행동 학습 및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수립 방법론 학습을 통해 마케팅 전략 기획 전문가로 육성

1 8 28 26 26 23 23 27 29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1 8 28 26 24 15
[브랜딩/기획]브랜드전략실무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2 16 46 44 11 25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1 8 28 26 14 20
[트랜드센싱]컨슈머 Trend Sensing 체험

소비와 경험의 시대 체험경제를 위한 컨슈머 인사이트 체험전략

1 8 33 31 24 23 24
[트랜드센싱]사용자 주도의 혁신 플랫폼, 리빙랩(Living Lab)

사용자 중심의 창의적인 개방형 혁신 Process

1 8 33 31 28 25 15
[트랜드센싱]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2 16 46 44 25 27 05 25
[시장분석]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마케팅 리서치의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을 위한 실무지식

2 16 46 44 20 28
[기획/운영]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3 24 66 63 24 14 14 13
[브랜딩/기획]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2 16 46 44 25 17 16
[실전활용]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마케팅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2 16 46 44 28 18 20 01 09 29
[실전활용]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2 16 46 44 08 10 07
[실전활용] 유튜브 크리에이터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전 세계 수 만 명의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세계에 입문하는 과정

2 16 46 44 04 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