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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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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고객만족) 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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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장기특화] 22년 4기 CS체험스쿨 특화 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육성 프로그램!

5 35 150 130 03
[장기특화] 제42기! CS Master 자격인증 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여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6 40 200 180 11
[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CS, 컨택(콜)센터 등 고객접점 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감성 충전 제주연수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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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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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R프로그램 기반 고객 빅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R 프로그램 활용능력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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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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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를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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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만족도 조사 실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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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최신 트렌드 CS교육 체계 수립

효과적인 CS 교육을 설계하기 위한 교육체계, 과정개발, 교육기획 및 운영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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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혁신]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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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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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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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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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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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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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One Day 완성!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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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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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One Day 완성! CS강사양성 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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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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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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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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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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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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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비대면으로 만나는 CS협상 스킬 UP!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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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클래스] 시공간을 뛰어넘는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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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뉴노멀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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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뉴노멀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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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클래스]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뉴노멀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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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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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1 4 18 16 20 24
[서비스창출]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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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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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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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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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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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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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S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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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S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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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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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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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스피치를 통한 내 브랜드 자신감 회복! 스토리텔링 달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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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스피치를 통한 내 브랜드 자신감 회복! 스토리텔링 달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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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TA 커뮤니케이션(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소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조직, 탁월한 도구 인 TA로 나를 진단 후 활용방법 익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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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TA 커뮤니케이션(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소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조직, 탁월한 도구 인 TA로 나를 진단 후 활용방법 익히기

1 4 18 16 30 28
[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1 8 28 26 12 08 02
[LIVE]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1 4 18 16 23 21
[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유쾌발랄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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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유쾌발랄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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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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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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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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