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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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장기특화] 제42기! CS Master 양성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여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
6 | 40 | 220 | 200 | 25 | |||||||||||
[제주연수] 서비스매니아를 위한 4感충전 제주감성여행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마음관리, 감성케어 프로그램 |
3 | 24 | 120 | 120 | 22 | 23 | ||||||||||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
1 | 8 | 33 | 29 | 23 | 26 | 28 | 06 | 08 | |||||||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를 습득 |
2 | 16 | 59 | 54 | 14 | 23 | 29 | 21 | ||||||||
[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
2 | 16 | 56 | 51 | 18 | 24 | 05 | 09 | ||||||||
[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
1 | 8 | 33 | 29 | 20 | 26 | 25 | 11 | ||||||||
[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
1 | 8 | 33 | 29 | 22 | 26 | 04 | |||||||||
[혁신리더] CS(CX)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CX)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1 | 8 | 36 | 32 | 23 | 26 | 21 | 23 | 25 | 06 | ||||||
[혁신리더] 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
2 | 16 | 59 | 54 | 25 | 28 | 30 | 25 | 26 | 21 | ||||||
[서비스창출]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
뉴노멀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
1 | 8 | 33 | 29 | 15 | 03 | 05 | 06 | 08 | |||||||
[서비스창출] 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
1 | 8 | 33 | 29 | 21 | 29 | 28 | 13 | ||||||||
[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
1 | 8 | 33 | 29 | 28 | 03 | 29 | 27 | ||||||||
[서비스창출]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
1 | 8 | 33 | 29 | 19 26 |
19 | 26 | 27 | 15 | |||||||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 |
1 | 8 | 33 | 29 | 15 | 19 | 24 | 08 | 06 | |||||||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
1 | 8 | 33 | 29 | 23 | 26 | 21 | 21 | 18 | 13 | ||||||
[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
1 | 8 | 33 | 29 | 18 | 17 | 09 | 02 | ||||||||
[동기부여] CS담당자를 위한 뇌를 변화시키는 셀프리더십 '앞쪽형 인간'
앞쪽 뇌(동기부여센터, 기획센터, 감정조절센터)의 집중 개발을 통해 자신의 뇌를 경영하는 리더가 된다 |
1 | 8 | 33 | 29 | 24 | 24 | 24 | 23 | ||||||||
[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
1 | 8 | 33 | 29 | 26 | 27 | 26 | 11 | ||||||||
[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
1 | 7 | 33 | 29 | 19 | 05 | 28 | 27 | 08 | |||||||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
1 | 8 | 33 | 29 | 23 | 03 | 05 | 25 | 13 | |||||||
[뭉치면연다][장기특화] CS 체험스쿨 특화 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육성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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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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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F.U.N! CX에서 답을 찾다! 고객여정지도 디자인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방안 |
1 | 8 | 0 | 0 | 01 | |||||||||||
[뭉치면연다] R프로그램 기반 고객 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R 프로그램 활용능력 향상 및 고객 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최신 트렌드 CS교육 체계 수립
효과적인 CS 교육을 설계하기 위한 교육체계, 과정개발, 교육기획 및 운영 노하우 전수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CS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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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고객만족을 위한 CS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특성 및 다양한 CS 수단, 상황별 응대 전략 이해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CS 역량 강화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종합적인 CS 역량 강화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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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CS/컨택센터 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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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여성관리자의 동기부여와 임파워먼트리더십 과정
권위와 힘만을 강조하는 리더십이 아닌 포용,배려,소통으로 구성원들의 능력 을 끌어내고 조직의 성과창출로 연결하는 임파워먼트 리더십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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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One Day! 보고스피치로 일잘러 되기!
업무를 줄여주는 보고스피치! 보고의 타이밍 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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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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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TATransaction Analysis 커뮤니케이션 (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소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조직, 탁월한 도구인 TA로 나를 진단 후 활용방법 익히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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