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공공부문

공공부문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10월 공개교육
  • 11월 공개교육
  • 전체
  • 공공기관
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내부평가] 공공기관 성과관리 마스터 과정

공공기관의 성과관리(내부평가) 역량 향상을 통한 생산성 제고

5 30 150 0 14 15
[경영평가] 공공기관 경영실적관리 마스터 과정

2021년 공공기관 정책 및 경영평가제도의 이해와 대응 (정부 경영평가-외부평가 대응과정)

5 30 150 0 28 03
[지표종합] 경영평가지표 이해와 실적관리 실무

경영평가제도 및 지표 별 실적관리 방안 이해

2 16 56 56 27 29 16 28 25
[안전관리] 공공기관 안전관리 도입 실무

경영평가 지표 – 사회적 가치 – 안전 및 환경 중 안전관리 세부지표 해설과 대응

1 4 35 35 30 25 17 19
[인권경영] 공공기관 인권경영과 영향평가 대응

경영평가 지표 – 사회적 가치 – 인권경영 세부지표 해설과 대응

1 3 30 30 23 18 20 22
[일자리 창출] 공공기관 좋은일자리 확대 방안

경영평가 지표 – 사회적 가치 – 일자리 창출 세부지표 해설과 대응

1 4 35 35 14 09 10 12
[성과관리] 공공기관 성과평가 운영 실무

공공기관 내부성과평가의 핵심이슈 및 최근이슈에 대하여 이슈별 평가지표 등 평가체계의 구축·개선 방법과 선도 사례 학습

2 16 50 50 29 24 12 28 02
[사업전략] 공공기관 사업전략 및 경영혁신

공공기관이 중장기 비전∙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성과를 제고하고 경영관리를 혁신하기 위한 필수과정

2 16 48 48 15 10 21 09
[경영전략] 공공기관 경영전략 및 리더십 지표 이해와 대응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대응 경영전략 및 리더십 지표 해설과 대응과정

1 4 35 35 30 25 06 01 05
[주요사업] 공공기관 주요사업 지표 이해와 대응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주요사업 지표 대응

1 4 35 35 21 18 16 17 15
[조직인사] 공공기관 조직,인사,삶의 질 제고 지표 관리 실무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조직/인사 지표 해설 및 대응

1 4 35 35 30 25 10 15
[보수복지] 공공기관 보수 및 복리후생비, 노사관계 대응 실무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조직/인사 지표 해설 및 대응

1 4 35 35 28 02 01 05
[사회적가치]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이해와 대응

정부 경영평가 <사회적 가치 구현> 지표 별 해설과 대응방안 학습과정

1 4 35 35 07 02 03 05
[재무예산] 공공기관 재무예산관리 대응 실무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지표 중 조직,인사,재무관리 지표의 세부지표 재무예산 운영,성과에 대한 이해와 대응방안

2 16 56 56 24 25
[혁신소통] 공공기관 혁신과 소통 향상 실무

2021년 공공기관 경영평가 혁신과 소통 지표 완벽 대응을 위한 1-day 교육

1 4 35 35 07 02 03 22
[상임감사] 공공기관 상임감사·감사위원 역량과 직무수행성과 이해

상임감사, 감사위원의 직뭉이행실적을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비계량 지표 중심으로 해설

1 3 30 30 05 17
[지표종합] 공공기관 실적보고서 작성 실무

효과적인 경영실적 보고서 작성을 위한 실무 TIPS

1 8 35 35 29 26 10
[PCSI 회원사] 개선과제 수립을 위한 워크숍 (방법론 교육)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1 2 0 0 09
10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언택트 시대, CS트렌드

CS 최신 트렌디한 마인드 스킬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서비스 만들기

1 4 0 0 08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고객도, 팀원도 MZ세대? MZ세대를 휘어잡는 CS리더

CS리더(관리자/책임자)가 알아야할 조직 관리 스킬 및 역량 향상

1 4 0 0 08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불만고객과 소통하는 WOW서비스 만들기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과정

1 4 0 0 08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비대면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설득화법 및 비대면 상담스킬 습득

1 4 0 0 26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CS(Customer Service)를 넘은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기반한 솔루션 제시 스킬 향상

1 4 0 0 26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W.A.R.M으로 고품격 CS고수 되기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실무자를 위한 구체적 행동지침과 노하우 습득

1 4 0 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