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고대수 / 02-3786-0772 / kodaesoo@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블랙컨슈머의 사례와 정의를 통해 나쁜 소비가 무엇인지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블랙컨슈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응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응대방법을 통해 최적 응대안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소셜 시대!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 블랙컨슈머 그들은 누구인가?
• 소셜 시대!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알기
• 블랙컨슈머대응! Good & bed 사례
• 블랙컨슈머의 “진실과 거짓”
 
Mission! 블랙컨슈머 관리
• “지피지기 백전불퇴“
 - 블랙컨슈머의 특징과 행동
• 블랙컨슈머 해결!
 - 관리원직과 사회적 대응방안
• 유형별 블랙컨슈머 대책 방안
• Mission!
 - 위기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세우기
• 블랙컨슈머 예방을 위한 대응 매뉴얼 만들기

행복한 성과창출! 나의 감정관리
• 성과를 좌우하는 나의 감정에너지
• 감정조절의 A-B-C 스토리텔링
• 감정의 트라우마 벗어나기
• 긍정적 정서 각인을 통한 행복한 성과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