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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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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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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변화하는 고객의 클레임 성향을 재인식하고, 고객의 상황을 보다 현실적으로 보고 이해함으로써 클레임을 해결하는 Solution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클레임 해결 Solution 학습을 통해 실행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6일
13시00분 ~ 17시00분
What’s the problem?
• CS환경의 변화 이해하기
• 고객만족을 위한 핵심역량 살펴보기
• 트렌드에서 느껴보는 CS-keyword
• 관점을 바꾸면 관심이 생긴다
• ‘自由’를 찾아서 CS이유 만들기

Own and solve it
• 모든 불만에는 원인이 있다
• 불만고객의 심리상태 이해하기
• 요구가 아닌 욕구 충족을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
• 공감프로세스를 통한 공감 완성
• 능동적 불만 소멸 3단계
• 이유 있는 퍼포먼스가 필요하다

WOW the customer
• 불만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프러포즈
• 백인백색, 고객의 다양성 인정하기
• 나를 알고 고객을 알면 백전불태
• 고객의 유형별 응대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