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Live과정(비대면)

[CS]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S 교과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기본을 넘어 현장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내적CS마인드를 내재화하여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비대면 응대 속에서도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16일
13시00분 ~ 17시00분
Work, CS고수의 '일하는 방식' 무엇인가
• 자기관리 디테일 CS 고수의 황금 레시피
• 시간 및 매사 디테일 CS 고수의 황금 레시피
• 현장 CS점검 UP시키는 CS고수의 황금 레시피
 
Attitued, CS고수는 '업무에 어떤 태도'를 보여주는가
• 비대면 응대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 L..T.E 언어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 고객 마음의 빗장을 푸는 '격차'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Relationship, CS고수가 고객과 '관계를 맺는' 방식은 무엇인가
• 고객의 마음을 여는 마법의 키워드 통합 고수의 관계법 전수
• 마음관계 C.U.T 법칙 통한 고수의 관계법 전수
• 팀원과 제대로 通하는 고수의 관계 법칙 전수

Mind, CS고수는 힘든 업무 속에서 어떻게 '마음을 관리'하는가
• 내 마음의 구급상자, 스트레스로 인한 CS업무 맞춤형 응급처방전
• CS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 주는 소독약, 연고, 밴드, 진통제 처방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