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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불만고객과 소통하는 WOW서비스 만들기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과정

교육시간 09:00~13: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공공기관 PCSI 회원사(기관)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Live] ZOOM Service (zoom.us)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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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이해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카메라 ON / PC접속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8일
09시00분 ~ 13시00분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블랙컨슈머 그들은 누구인가?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이해하기
•블랙컨슈머 대응! Good&Bad 사례
 

감정관리를 통한 클레임 응대

•고객의 다양성을 인정하라!
•공감프로세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완성
•감정조절의 A-B-C스토리텔링
 

블랙컨슈머 관리 Mission!

•블랙컨슈머의 특징과 행동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유형별 블랙컨슈머 대응 프로세스 및 전략
•위기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블랙컨슈머 예방을 위한 대응 매뉴얼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