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공공부문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언택트 시대, CS트렌드

CS 최신 트렌디한 마인드 스킬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서비스 만들기

교육시간 09:00~13: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공공기관 회원사(기관) 대상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영상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 최신 트렌디한 마인드 스킬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서비스 만들기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8일
09시00분 ~ 13시00분

7/8(목)~7/21(수), 총 2주간 영상 교육 공개

역지사지 Skill

•결과중심적인 CS(고객만족 마인드)가 아닌, 과정중심적 CX(고객경험 마인드)으로 다가가자!!
•언택트 시대에 꼭 맞는 ‘고객마음처방전_이렇게 다가가야 한다?!'
 

이심전심 Skill

•CS트렌드 패러다임의 대변화! 고객 중심으로 ‘우회'하는 방법 전수!!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U.T 법칙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