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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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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CS(Customer Service)를 넘은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기반한 솔루션 제시 스킬 향상

교육시간 09:00~13: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공공기관 회원사(기관) 대상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영상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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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기반한 솔루션 제시 스킬 향상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8/26(목)~9/8(수), 2주간 시청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26일
09시00분 ~ 13시00분
8/26(목)~9/8(수), 총 2주간 영상 교육 공개 (*기간 내 시청 必)
 

CS트렌트와 서비스의 주체성

•변화의 주체 & 서비스 주체성
•4가지 태도 구분 연습

CS협상전략 No.1 협력과 타협

•요구와 욕구를 분리하여 창조적 대안 찾기!

CS협상전략 No.2 설득

•사실과 데이터를 활용한 지식의 단계별 설득력 UP!
•설득력을 향상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UP!

CS협상전략 No.3 양보

•고객의 심리를 활용한 양보패턴과 5가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