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인공지능, 컨택(콜)센터 환경의 빅데이터, TA 시각화 등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구축시 방안 수립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인공지능 컨택센터 | Omni-Channel | Chat/Voice bot, RPA | Language Model고도화 | 컨택센터 구축 모델 |
일시 | 세부내용 |
---|---|
11월 07일 09시00분 ~ 18시00분 |
|
11월 08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