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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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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고객 발굴의 세일즈 마스터 만들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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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과 충분한 정보 교환을 함으로써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이 우려하는 바에 대해서 솔직하고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 발굴 목표 수립
• 고객 세분화와 프로세스 관리
• 발굴 목표 설정의 3가지 포인트 
• 표준 주간 활동 관리표

구매결정 구조 파악

• 일반 고객과 법인 고객

• 고객발굴을 위한 준비

• 고객발굴을 위한 고객 구매 상황 분석

• 고객의 구매 행동 프로세스



고객사의 니즈 파악 

• 고객 니즈란 무엇인가?

• 고객 니즈 찾기의 전제조건

•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스킬

• 고객 니즈 분석 프로세스



 
11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제안으로 터치하기

• 고객 맞춤 제안이란

• 프레젠테이션의 3요소 분석

• 제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로드맵

• 프레젠테이션의 목표 기술문 작성

• 프레젠테이션의 자료 작성 방법



상호 만족하는 협상하기

• 세일즈에서 협상이란

• 언제 협상을 시작하는가

• 세일즈 협상 5단계 프로세스

• 수익향상을 위한 프라이싱 기법



신뢰 관리 하기 

• 왜 구매고객을 관리해야 하는가

• 신뢰 기반의 영업의 4단계

• 신뢰 기반 영업에 의한 고객 관리

• 세일즈 스텝의 작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