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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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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 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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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01일
13시00분 ~ 17시00분
텔레세일즈! 파는힘과 사는 힘
• 고객의 두려움(구매실패)에 대한 이해
• TSR의 두려움(거절)과 피로감 극복

  - 받지 않는다 / 지구력

  - 끊는다 / 관계력

  - 거절한다 / 학습력

• 구매하지 않는 이유와 (세일링 프로세스)

  - 불신(신뢰형성) → 불요(문제공유) → 부적(해결책제시) → 불급(결단권유)



세일링 단계별 응대포인트
• 1단계)용건을 말하지 말고 고객을 초대하라

   - 신뢰형성을 위한 적합성과 윈윈의 의도 전달

   - 매력적인 상품 vs 매력적인 사람

   - 특별한 여유로움과 표현의 신뢰감

• 2단계)상품소개하지 말고 고객을 위한 탐색을 시도하라

   - 고객의 니즈를 표면화 하는 질문스킬

   - 반응적 경청과 공감적 경청의 차이

• 3단계)단순 의향 파악이 아닌 고객을 위해 제안하라

   - 빌려온 말(스크립트)이 아닌 나의 언어 만들기 ⇒ 보이는 말, 움직이는 말

• 4단계)강요하기보다 고객을 도와 촉진하라

   - 3가지 거절의 종류(구매를 위한, 거절을 위한, 진짜거절) 구분

   - 거절의 주요 패턴별 새로운 해석

   - 패턴별 거절 다루기 ⇒ 반응 + 긍정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