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영업/판매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사례 등을 학습하며, 자사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실무에 필요한 마케팅 수단과 툴을 알고 현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경영과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26일
09시00분 ~ 18시00분

마케팅 Overview&Market Sensing

• 마케팅과 영업의 차이점

• B2C 마케팅 vs. B2B 마케팅

• 마케팅 Process

• 21C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

• 시장, 고객, 경쟁사 분석 방법론

STP 전략

• B2C 시장 Segmentation과 사례

• B2B 시장 Segmentation과 사례

• 시장의 매력도 평가 방법

• 효과적인 포지셔닝과 포지셔닝 맵 작성

• POD, POP, RTB의 이해

MKT'G Mix(4P)

• 4P Mix의 일관성과 보완성

• 핵심/유형/무형/포괄제품 개념의 이해

• 바람직한 Pricing 방법론

• 다양한 유통채널의 이해

• Promotion의 종류와 활용법

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4요인

• 소비자 의사결정 5단계

• 행동경제학과 소비자 심리

•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이 중요해진 이유

• 고객만족의 요소

•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반성

• 성공적인 CS경영을 위한 방안

• Service Cycle과 MOT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