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교육시간 | 13:00~17:00 [1일 / 4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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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VAT없음) |
회원사 : ₩260,000원 (1사 5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실시간 회의실(ZOOM)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
• 고객만족(CS),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 고객응대 스킬을 익혀 현장에서 실천합니다.
• 고객 접점에서의 응대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 바람직한 인사 · 외모 · 태도 · 언어 · 배려를 알고, 실습을 통해 내재화하여 현장에서 이를 실천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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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03일 13시00분 ~ 17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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