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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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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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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컨택센터 상담사의 근태, 생산성, 이직 등의 일차원적인 관리측면에서 벗어나 창조적 방법론을 활용하여 조직을 효율,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문제의식을 통한 미래를 예측하여 성과지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전문 스킬을 습득해서 활용 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15일
09시00분 ~ 18시00분

레벨업 된 슈퍼바이저의 비전관리

  • 텔레수퍼바이저의  R&R의 이미지 찾기
  • R&R 수행의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 모범이 되는 슈퍼바이저의  Best Practice
  • 텔레슈퍼바이저의 핵심역량과 변화관리
     

내공 있는 조직운영관리

  • 컨택센터 조직구성에 따른 운영 방안
  • 양적관리 : 인력산출에 따른 조직운영
  • 질적관리 : 지표별 운영관리
  • 조직문화 :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
     

최소투입으로 최대효과를 위한 평가 보상 관리

  • 컨택센터의 핵심성과지표 찾기
  • 평가지표별 효과적인 성과관리 방안
  • 내적·외적 평가보상관리 프로세스
  • 동기부여를 위한 평가보상 체계
     

대안을 창조하는 문제해결력

  • 문제해결 능력의 필요성 알아가기
  • 창조적 문제해결 Process
     

조직에서 공생하는 관계를 위한 갈등관리

  • 팀원(조직)간 갈등의 원인 이해하기
  • 유형별 갈등 상황 알아보기
  • 올바른 관계를 위한 갈등관리 전략 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