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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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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차별적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고객경험가치 UP

차별적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고객경험가치 UP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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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경험을 관리하기 위한 고객접점 담당자 직무역량 향상
  • 고객접점 분석을 통한 긍정적인 CS 시그널 만드는 방법 학습
[교육특징]
*교육신청: 7월 31일 (월), 09시~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1인 신청) / 선착순 마감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22일
13시00분 ~ 17시00분
※ M1. 고객경험 가치를 높이기 위한 1단계 : 변화인지
• 고객만족을 위한 핵심 요소 변화
• 어떻게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인가?
• 고객관점서비스의 시작

 
※ M2. 고객경험 가치를 높이기 위한 2단계 : 우리기관 이해
• 지금 우리기관의 서비스 상품/전달/환경 품질은?
•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CS 시그널을 찾아라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PCSI 담당자의 역할과 방법

 
※ M3. 고객경험 가치를 높이기 위한 3단계 : 고객접점서비스 향상
•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접점서비스
• 고객접점서비스 담당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 마인드 / 서비스리더십 / 핵심역량 
 
※ M4. 고객경험 가치를 높이기 위한 4단계 : 고객경험혁신
• 공공기관 고객경험을 혁신하기 위해서는 불만고객을 잡아라
• 고객경헌 프로세스 기반 불만고객 유형별 대응
• 공공기관 고객경험혁신 주요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