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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블랙컨슈머도 감탄하는 WOW서비스 만들기

블랙컨슈머도 감탄하는 WOW서비스 만들기

교육시간 00:00~00:00 [14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Vimeo 등을 활용한 영상 스트리밍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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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블랙컨슈머의 특징과 유형 학습을 통한 효과적인 대응전략 수립
  • 긍정적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CS담당자 스트레스 및 감정관리
[교육특징]
*교육신청: 9/04 (월), 09시~ (선착순 마감)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
  • 온라인(영상)과정으로 진행되며, 교육신청 후 추후 스트리밍 URL접속 통해 강의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수강방법은 과정안내문 참고)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04일
00시00분 ~ 00시00분

 ※M1.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똑같이 대응해야 할까?

  • 공공기관의 위기관리,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의 차이는?
  • 우리가 알고 있는 블랙컨슈머의 “진실과 거짓”
  •  블랙컨슈머 대응 사례 살펴보기

※M2.블랙컨슈머도 감탄하는 나만의 굿서비스
  • Mission, 블랙컨슈머를 관리하라! 유형별 대응
- 블랙컨슈머 유형별 특징 분석과 대응 방안
 - 블랙컨슈머를 대응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M3.블랙컨슈머도 감탄하는 고객경험

  • 블랙컨슈머도 감탄하게 만드는 WOW서비스를 위해서는?   
​​​​​​​- 긍정고객으로 변화하는 WOW서비스
- 블랙컨슈머에 의한 감정적 스트레스 유형 학습


​​​​​​​※M4. 내가 좋아야 고객도 좋다

  •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나를 위한 마음관리
- 나의 마음상처, 어떻게 관리할까? 감정에너지 이해하기
- 감정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기 위한 긍정적 정서 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