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공공부문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

교육시간 09:00~11:00 [1일 / 2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무료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영상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8일
09시00분 ~ 11시00분

CS 휴먼웨어 기본 다지기

•CS 업무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휴먼웨어의 차이점
•CS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 & 마인드 체득하기

CS 휴먼웨어 T.M. I 역량 다지기

•T : Talk [CS담당자는 어떻게 말해야 직원들의 행동이 달라지는가?]
•M : Move [CS담당자는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 고객접점을 변화시킬 수 있는가?]
•I : Influence [CS담당자는 어떤 영향력으로 CS업무를 전달할 수 있는가?]
 

Clear : 확실한 피드백 법칙

•고객접점 피드백에 대한 오프닝과 클로징의 확실한 법칙

Clean : 과감히 덜어내는 큐레이션 법칙

•고객접점 영역에 불필요한 텍스트, 어려운 전문용어는 덜어내는 법칙

Creative : 피드백에 창의력 더해주는 법칙

• 피드백만으로도 CS교육 및 평가, 업무에 몰입과 유도를 가져오는 창의적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