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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운영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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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컨택센터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문제해결 방법론을 터득한다.

•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비전, 신뢰, 책임, 협력의 가치를 세운다.

• 조직운영 혁신을 통해 구성원의 행복과 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5월 24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 조직문화 특성 및 조직문화 진단
• 조직문화를 보는 관점의 변화 이해하기
• 컨택센터 조직문화의 특성 이해
• 컨택센터 조직문화 진단 실습

긍정조직혁명을 통한 조직활성화

• 문제해결의 2가지 방식(Work-out, AI)

• 조직을 변화시키는 긍정조직혁명(AI)의 이해

• 긍정조직혁명 4D 프로세스의 이해

• 긍정조직혁명의 컨택센터 적용 방안

• NLP기반의 긍정언어 사용 방안

05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의 리더십 역량

• 조직문화를 세우는 리더십에 대한 이해

• 리더십 스타일별 특성 이해

• 컨택센터 리더십 역량 이해하기

• 잘못된 컨택센터 운영전략 사례

• 조직발전을 저해하는 “엄석대” 대처 방법

•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컨택센터 만들기

• “나의 리더십 역량 강단점 찾기”

• 조직변화를 이끄는 리더의 역할



행복한 컨택센터 운영 전략

• 조직 구성원의 비전 알아보기

• 유형별 비전관리를 통한 동기부여 방법

• GWP의 5대 요소 알아보기

• GWP 기반의 컨택센터 만들기

• 행복한 컨택센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전략

  및 운영사례



협력을 통한 조직성과 향상 전략

• 조직의 성과 개선이 안 되는 이유 알아보기

• 조직의 주인으로서 책임감 및 주인의식

• 조직성과 향상을 위해 “잠자는 구성원 깨우기”

• 성과향상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시스템 갖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