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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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연수 / 02-3786-0548 / younsoo3807@kmac.co.kr |
• 고객만족(CS),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 고객응대 스킬을 익혀 현장에서 실천합니다.
• 고객 접점에서의 응대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습니다.
• 바람직한 인사 · 외모 · 태도 · 언어 · 배려를 알고, 실습을 통해 내재화하여 현장에서 이를 실천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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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07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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