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CS에 대한 근원적 시각변화를 통해 고객관계와 문제해결간의 균형을 이룹니다.
• 상황 및 사례에 따라 협력과 타협, 설득, 양보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창조적 대안을 모색하여 고객응대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소비자트렌드 | 서비스 주체성 | 창조적 대안제시 | 설득스킬 | 양보의 기술 |
일시 | 세부내용 |
---|---|
11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
|